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에어프레미아 예약변경, 유아할인,예약관련 문의사항
    국내외 여행 및 카페와 맛집/국외 여행 2023. 5. 28. 22:52
    신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관련 질문사항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. 

     

    유아,소아 관련 질문

     

    Q) 유아나이와 소아나이 는 어떻게 되나요 ?

     

    A) 유아는 생후 7일 이상~만 24개월 미만입니다.
    소아는 만 2세 이상~만 12세 미만입니다.
    각 여정의 탑승일을 기준으로 유아와 소아의 연령이 적용

     

     

    Q)유아 및 소아 요금 할인이 있나요?

    A) 유아 요금의 경우 성인 보호자 운임의 10%만 적용(90% 할인), 소아 요금은 성인 운임의 75%가 적용(25% 할인) 됩니다.

     

    Q ) 유아와 소아의 무료 수하물은 얼만큼 허용되나요?

     

    A) 유아의 경우 무료 위탁 수하물이 10KG 제공되며, 소아는 노선별 예약 클래스 규정에 따라 제공됩니다. (예: 호찌민 노선, 이코노미 플렉스석 구매 시 23KG/이코노미 라이트석 구매 시 15KG)

     

    Q) 아이 혼자 탑승이 가능한가요?

    A) 만 5세 이상~만 12세 미만의 소아 손님이 만 18세 이상의 성인과 동반하지 않는 경우 비동반소아서비스를 제공하며, 예약센터 (1800-2626)를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예약관련 질문사항 

    Q) 항공편 좌석이 남아 있지 않을 때 대기 예약이 가능한가요?

    A) 대기 예약제는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기존에 만석이었던 항공편에서 취소된 좌석 발생 시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Q) 옆 좌석을 추가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A) 네, 잔여석이 남아 있을 시 탑승 당일 공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   (편도 기준, 동북아 노선 20,000원/동남아 노선 40,000원/미주 노선 100,000원)

     

    Q) 출발 시간 기준 몇시간 전까지 항공권 예매가 가능한가요?

    A) 홈페이지와 예약센터를 통해 출발시간 2시간 전까지 예매 가능하며, 예약센터로 요청 시 예약대행수수료가 발생합니다.
     

     

    Q)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) 여정 변경이 가능한 유효기간은 최초 예약 생성일로부터 1년이며, 항공권의 환불 가능기한은 최초 예약 생성일로부터 2년입니다.

     

    결제관련 문의사항 

     

    Q) 두 개 이상의 카드로 항공권 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A) 현재 하나의 카드만 사용 가능합니다.
     

    Q) 해외 발행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A) 네, 가능합니다.
     

     

    Q) 카드 결제 시 할부가 가능한가요?

    A) 네, 가능합니다. 단, 무이자 할부 가능여부는 상시 변경 가능성이 있으니, 결제단계에서 확인바랍니다.

     

    변경 및 취소 관련 문의사항 

    Q) 일정 변경을 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) 날짜 변경 가능한 항공권 소지 시 변경하려는 날짜에 재예약 가능한 운임과의 차액, 변경 수수료 징수 후 변경 가능합니다. 홈페이지, 예약센터를 통한 예약의 경우 [조회/체크인-예약 조회]에서 예약변경 혹은 예약센터에서 변경 가능하며, 이외의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Q) 항공권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)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예약 취소 신청 가능하며, 영업일 기준 약 5-7일 이내 해당 카드사로 환불 정보가 전달되어 카드사 방침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.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 및 예약센터 외의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로 문의 바랍니다.
     

    Q) 항공편 출발 후에도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A) 취소만 가능하며, 예약부도 위약금과 취소 수수료 부과 후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. 환불 처리를 위해 예약센터(1800-2626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 및 예약센터 외의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Q) 왕복 항공권 구입 후 편도만 사용했습니다. 미사용 구간에 대해 환불 가능한가요?

    A) 예약센터를 통해 최초 예약일로부터 2년 이내 환불이 가능하며, 예약부도 위약금 및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 및 예약센터 외의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로 문의 바랍니다.
Designed by Tistory.